본문 바로가기

용인미디어센터 이용 후기

happyvision-111 2024. 7. 20.

 

 

지인의 소개로 용인미디어센터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한참 블로그와 인스타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수업신청을 올해 초부터 했는데 

 

뭐가 그렇게 바쁜지 일이 생기는 바람에 취소 또 취소!

 

그렇게 몇개월이 지나고 지난 6월에 처음으로 용인미디어 센터에서 진행하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블랜딩 수익화 방법> 강주연 강사님의 수업을 처음 들었습니다.

 

용인미디어센터 수업 후기

첫번째로 들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블랜딩 수익화 방법> 수업 대만족이었어요.

 

강사님이 내인생의 주인공이 되기위해서 이름도 주연이라고 고치시고

 

인스타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이해하기 쉽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블랜딩이라는 개념도 처음알게 되었답니다. 

 

남편이 인테리어 사업을 해서 인스타로 우리 인테리어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인스타의 알고리즘부터 인스타 컨셉잡는 법, 자기소개법 등 너무 쉽게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 수업이었어요.

 

제가 세상에나 인스타의 인자도 모르고 인스타를 하고 있었더라구요.

 

이런 원리를 미리 배우고 인스타를 했으면 더 효과가 좋았겠다 싶었어요. 

 

간단하게 릴스 만드는법도 알려주셔서 그것도 너무 좋았어요. 

 

근데 이렇게 휼륭한 수업에 제가 냈던 수업료가 얼마게요?

수업료는 단돈 5천원!!

 

 

우리나라 너무 좋은나라예요. 자녀가 2명이어도 다자녀 혜택을 다 주더라구요.

 

다자녀 50% 할인은 받고나니 저는 5천원만 내면되는거 있죠? ^^

 

이가격에 이런 콰러티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니... 감동 또 감동!

 

저는 좀더 일찍 듣지 않는것이 후회가 될 정도였어요.

 

이걸 듣고 너무 만족해서 7월에 연달아 강의 2개를 신청했습니다.

 

 

7월에 들은 <수익을 내는 블로그 운영방법> 강의해주신 분은 귤언니라는 닉네임을 가지신 한양희강사님이셨어요.

 

경단녀로써 어떻게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인플루언서가 되었는지 그과정을 시원시원하게 알려주시고

 

또 블로그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온몸으로 보여주시더라구요. 

 

블로그가 단지 돈버는 수익의 목적이 아니라 자신에게는 인생이고 

 

아이들과 가족들과 보낸 소중한 시간들을 기록하는것 

 

그리고 내가 죽더라도 아이들이 내블로그에 남긴 글들을 보며 나를 추억하길 바라는

 

그런 맘이 크다는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감동이 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희 인테리어 회사 블로그  콰러티를 어떻게 올려야하나 고민이었는데

 

너무 좋은 조언도 해주시고 정말 한칼 고수셨어요. 

 

한마디 한마디가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셨답니다. ^^

 

세번째로 들은 <살림하면서 인플루언서 되기> 강의도 너무 좋았어요.

 

강사님은 쏘가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시더라구요.

 

볼로라는 앱을 통해서 숏폼동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셨어요. 

 

숏폼만들기 그냥 막연하게 어렵다고만 생각했는데 컷하는 방법, 글자넣는 방법을 차근차근 쉽게 알려주신 덕분에

 

지난주에 다녀온 가족여행을 30초 숏폼으로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답니다.

 

가족의 추억을 이렇게 영상으로 만들어 남길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cctv영상을 날것으로 올리는 재미있는 일상영상을 올리시는 강사분이셨는데

 

강사님께 왜 숏폼을 올리시냐고 여쭤보니 '공감'이라고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

 

다들 화려하고 있어보이는 영상이 판을 치는 요즘 날것같은 현실감있는 영상을 보신 분들이

 

너무 우리집같다고 공감해주면 행복하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세강사분들이 다 너무 매력있고 개성이 넘치더라구요. 

 

용인미디어센터 시설 사용 후기

 

용인미디어 센터 내부도 너무 깨끗하고 주차도 무료라 넘 편했어요.

세상에 정수기는 얼음이 나오는거 있죠?

 

그리고 수업할때마다 간식이 한가득 주셨어요. 사진속은 이미 다먹어서 이것밖에 안남았네요.

 

 

 

용인미디어센터 위치

용인미디어센터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509 랍니다. 

 

 

 

용인미디어센터 수업신청 방법

 

수업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신청을 하셔야해요.

 

 

 

8월 수업을 원하시는 분은 지금부터 신청하시면 될거예요.

 

저도 8월 수업 이미 신청 완료했답니다. ^^

 

용인미디어센터에서  '내가 주인공이 되는 미디어 파라다이스' 마음껏 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