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추천

happyvision-111 2024. 7. 8.

해외여행가실때 다들 인천공항에서 주차를 어떻게 하고 가시나요?

 

저희 가족도 지난 5월 4박 6일 필리핀 세부를 다녀오면서 인천공항에 어디에 주차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다자녀 혜택을 주는 인천공항 공식 주차대행 서비스로 이용을 했습니다.

 

다자녀혜택 덕분에 굉장히 저렴하게 공항주차장을 이용할수가 있었답니다.

 

주차대행서비스 이용방법 지금부터 적어보도록 할게요.

 

 

 

주차대행서비스 이용방법

다양한 사설 대행서비스가 있지만 저는 인천공항 공식 주차대행서비스인 투루발렛(하이파킹)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투루발렛에서 정해준 장소에 가서 차를 맡기면 다른장소로 이동해서 주차를 한다음 귀국하는 날짜에 맞춰 우리차를 처음 만났던 장소로 가져오는 서비스입니다.

투루발렛에서 발렛만 해주고 차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으로 가서 주차한 다음 귀국하는 날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차를 다시 찾는 방식입니다.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다자녀감면신청방법

인천공항 주차장을 이용할때 다자녀 감면신청을 사전에 미리 등록해놓으시면 좋습니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의 경우 다자녀로 등록해놓으시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요즘은 2자녀만 있어서 다자녀로 인정이 되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정부시설이 많았어요.

 

단, 인천공항 다자녀감면 사전 신청하실때 첨부된 서류에 개인정보는 다 가리고 신청해주세요. 저는 안가리고 신청했다 다시 첨부터 신청해야하는 요청을 받아서 괜한 시간을 낭비했답니다. ㅠㅠ

 

그리고 사전신청은 승인시간이 7일이라 출발 일주일 전에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차를 맡길 때와 찾을 때

차를 맡길때는 제주에어의 경우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2여객터미널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로 내려가니 주황색 옷을 입은 공식직원이 대기하고 있어서 쉽게 차를 맡길 수가 있었어요. 

총비용

저희가족은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료 20,000원, 인천공항 주차장 이용료는 1일 9,000에 5일간 45,000원이 나왔어요.

 

근데 인천 주차장 비용은 다자녀감면을 받아서 22,500원이 나왔고 총 42,500원을 지불했습니다. 

 

다들 사설 대행업체들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주차대행서비스는 경차,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차량은 50% 할인받아 만원만 내시면 되니 해당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아래링크를 누르셔서 유투브 영상으로도 한번 보시면 더 잘이해가 되실거예요.

 

공항출국편영상

공항입국편영상

 

그럼 안전하게 주차하시고 즐거운 해외여행되세요!

댓글